top of page

Press

공개·회원 61명

최재림, '마당이 있는 집'서 임지연의 악랄한 남편 변신


ree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마당이 있는 집'이 임지연을 벼랑 끝으로 내모는 악랄한 남편으로 변신한 최재림의 스틸컷으로 궁금증을 높였다.


'마당이 있는 집'(연출 정지현/극본 지아니/기획 KT스튜디오지니/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영화사 도로시)은 동명의 베스트셀러 소설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뒷마당에서 나는 수상한 냄새로 인해 완전히 다른 삶을 살던 두 여자가 만나 벌어지는 서스펜스 스릴러.


"뒷마당에서 시체 냄새가 난다"라는 한 줄의 미스터리로 호기심을 자극하는 '마당이 있는 집'은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와 '스물다섯 스물하나'로 감각적인 연출력을 인정받은 '히트 메이커' 정지현 감독의 신작으로 주목받고 있다. 여기에 김태희(문주란 역)-임지연(추상은 역)-김성오(박재호 역)-최재림(김윤범 역) 등 탄탄한 배우진이 의기투합해 웰메이드 스릴러 탄생을 예감케 하고 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정상 뮤지컬 배우 최재림은 상은의 남편이자 제약회사 영업사원 윤범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집에서는 가정 폭력을 퍼붓고, 밖에서는 거래처 의사들의 비리를 잡아 금전 협박을 일삼던 윤범은 나날이 수위를 높여가는 악질적 행보 끝에 거대한 파란을 몰고 오는 인물이다. 이처럼 강렬한 캐릭터인 윤범을 연기하는 최재림은 무대를 장악하던 아우라 만큼이나 압도적인 존재감으로 극의 텐션을 쥐락펴락할 전망이다.


18일 공개된 스틸…


676회 조회
JR☆
May 21, 2023

기다리던 드라마 소식이에요😍 본방사수와 다시보기와 넷플까지, 알차게 챙겨보며 응원하겠습니다 :)

뮤지컬배우 최재림, 제17회 DIMF 홍보대사 발탁


ree

뮤지컬배우 최재림이 제17회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이하 DIMF) 홍보대사로 발탁됐다.

최재림은 2009년 뮤지컬 <렌트>로 데뷔 후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 <킹키부츠> <마틸다> <시카고> 등 많은 작품에서 다양한 역할을 소화했다. 무대뿐만 아니라 MBC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에 출연해 128대 복면가왕에 오르는가 하면, JTBC 드라마 <그린마더스클럽>, 오는 6월 지니TV와 ENA에 공개되는 <마당이 있는 집>에 출연하는 등 영역을 넓혀 활발히 활동 중이다.

최재림은 지난 2019년 제13회 DIMF 개막 축하 공연 당시 청소년 뮤지컬 경연대회 DIMF 뮤지컬스타 수상자 진희주와 듀엣 무대를 선보였고, 2022년 제16회 DIMF 어워즈에서는 <시카고>의 역대 최연소 빌리 플린 역으로 올해의 스타상을 수상하는 등 DIMF와 인연이 닿았다.


332회 조회

재림배우 지니TV,ENA드라마 <마당이 있는 집> 출연


ree

김태희와 임지연이 서스펜스 스릴러 드라마 '마당이 있는 집'에서 호흡을 맞춘다.

지니TV는 배우 김태희, 임지연 등이 출연하는 새 드라마 '마당이 있는 집'을 오는 6월 중 ENA에서 방송한다고 17일 밝혔다.

'마당이 있는 집'은 완전히 다른 삶을 살던 두 여자가 수상한 냄새로 인해 만나게 되면서 벌어지는 서스펜스 스릴러다. 김진영 작가가 집필한 동명의 베스트셀러 소설을 원작으로 한다.


김태희는 누구나 부러워하는 완벽해 보이는 일상을 사는 '주란'을 연기한다. 주란은 뒷마당에서 나는 수상한 냄새의 진실을 좇기 시작한다.


넷플릭스의 화제작 '더 글로리'에서 학교폭력 가해자 박연진을 연기했던 임지연은 이번에는 가정 폭력 피해자 '상은' 역을 맡았다. 비루한 현실에서 탈출을 꿈꾸는 여자다.

610회 조회
서뇽이
서뇽이
Jun 16, 2023

6월19일!!

기대하며 기다리고있어요~^^

배우님~화이팅!!♡

본방사수 꼭 할께요~^^

재림배우 차기작 JTBC드라마<그린마더스클럽>


ree

JTBC 새 드라마 ‘그린마더스클럽’이 매력만점 남편 라인업을 공개했다.


‘그린마더스클럽’(연출: 라하나, 극본: 신이원, 제작: JTBC스튜디오, 메가폰)은 '녹색어머니회'로 대표되는 초등커뮤니티의 민낯과 동네 학부형들의 위험한 관계망을 그리는 드라마다. ‘아이 엄마’ 라고만 생각했던 옆집 엄마들의 허를 찌르는 비밀이 드러나면서, 성인이 되어 만난 어른들의 진짜 우정이란 무엇인가에 대해 생각해보게 한다.


이요원(은표 역), 추자현(춘희 역), 김규리(진하 역), 장혜진(영미 역), 주민경(윤주 역)이라는 막강한 멀티 캐스팅을 완성한 가운데 이규한(주석 역), 윤경호(만수 역), 최재림(재웅 역), 임수형(건우 역), 로이(루이 역)가 이들의 남편 군단으로 변신해 화룡점정을 찍는다.


먼저 배우 이규한은 추자현의 남편이자 극 중 마취과 의사 ‘주석’ 역을 맡는다. 모든 사람을 자신의 발 아래로 보는 오만한 남자인 그는 사실 과외를 몇 십 개나 받으며 의사로 만들어진 마마보이다. 이에 장르불문 찰진 캐릭터 소화력을 가진 이규한표 미워할 수 없는 열연이 기다려진다.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들며 다채로운 임팩트를 남기고 있는 배우 윤경호는 주민경의 남편 ‘만수’ 역으로 분한다. 소심하고 수동적인 회사원인 만수는 퇴근 후 맥주와 함께 TV를 보는 게 유일한 낙인 인물. 아이를 위해서라면 물불 가리지…


1166회 조회
socute98
Jul 19, 2021

어머 잘됐네요^^ 내용도 재미있을것같고 캐릭터도 매력적일것 같아요!! 기대하고 꼭 보겠습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