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게시물

최재림
2022년 6월 22일
In From Zev
공연을 사랑하고, 뮤지컬을 사랑하는 한 관객으로써, 최선을 다해 이 분야에 몸 담고 있는 한 배우로써 여러분과 이 글을 공유합니다. 관객분들이 좋은 공연을 즐길 수 있는, 배우들이 자신의 실력을 맘껏 뽐낼 수 있는, 스탭들이 자랑스럽게 일할 수 있는, 뮤지컬계가 되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선배님들, 선생님들의 말씀에 진심 동참하고 힘을 보탭니다. 주변이들에게 많은 공유 부탁드립니다. 이번 사건으로 인한 뮤지컬계에의 폐혜에 대한 관심이 특정 인물, 단체만을 겨냥하는 것을 넘어, 뮤지컬 전체 종사자들에게 경각심을 일깨워주길 바라고, 관객분들께서도 마음을 더 열고 상황을 바라봐주시길 바랍니다.
126
17
3k
최재림
2022년 5월 27일
In From Zev
어제 그린마더스클럽이 종영을 했습니다. 많은 관심가지고 지켜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첫 드라마여서 많이 떨렸고 설레이며 촬영했습니다. 16부 동안 저도 최대한 본방사수하면서 화면 속 제 모습에 어색하기도, 재미있기도, 쑥스럽기도, 뿌듯하기도 했습니다. 촬영현장 스탭분들, 동료 배우분들 초짜와 함께 작업하시느라 힘드셨을텐데도 불구하고 항상 친절하게 대해주시고 조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늘 곁에서 응원과 조력을 아끼지 않고 해주신 포킥스 식구분들도 너무 감사드립니다. 늘 새로운 모습, 발전한 모습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남은 올 한해 무대 위에서 여러분과 함께 즐겨보도록 하겠습니다. -햇살이 만연한 날씨 만끽하는 하루 되시길 바라며..
115
31
2k
최재림
2022년 5월 07일
In From Zev
'수백번을 다시 태어나도 난 널 꼭 찾을꺼야...아이다'
116
31
2k
최재림
2022년 4월 10일
In From Zev
그린 마더스 클럽 많이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 역시 드라마 정주행 하고 있습니다. 재웅아 집에 좀 들어가라..
129
36
2k
최재림
2022년 4월 10일
In From Zev
한 공연에 후발대로 참여한 첫 번째 작품 <썸띵로튼> 참 재미있게 공연했습니다. 무대 위에서 참 많이 웃고 즐긴 공연이었습니다. 여러분도 웃기고 동료도 웃겼습니다. 나도 웃었습니다. 행복했습니다. 감사합니다. -퇴장-
128
43
2k
최재림
2022년 2월 21일
In From Zev
딱히 있는 것 같지 않네요.
145
62
3k
최재림
2022년 2월 21일
In From Zev
뮤지컬 배우가 되었습니다..
132
59
3k
최재림
2022년 1월 10일
In From Zev
드라마촬영 끝나고 막 집에 도착했습니다. 참...감사합니다.. 이미 충분히 사랑받고 있는데 상까지 주셔서 몸둘 바를 모르겠어요. 오늘 부득이하게 시상식에 참석을 못했지만 온라인으로 시상식을 함께하며 우진빌리의 대리수상소감 잘 들었습니다. 사랑해 우진아. 예 뭐...감사하다는 말 외에 더 할 말이 있나 싶어요. 항상 그렇듯이 겸손하게 열심히 잘 작품활동 해나가겠습니다. 항상 감사하고 네. 감사합니다. 사랑해요 여러분. 모두 모였나요? 준비됐어요? 나 상받았다!!!!!!
감사합니다. 상 받았습니다. content media
170
51
2k
최재림
2022년 1월 06일
In From Zev
어제 나 데뷔일이었어요? 저어언혀 신경 안쓰고 있었는데 오늘 분장 받는데 강현이가 그러더라구요? "형 데뷔 13주년 축하드려요~"...아...오늘이 그날인가..? 지금 시간은 데뷔 +1일이지만..아무튼 새해 인사도 좀 늦었고 데뷔일도 기억 못하는 여러모로 창피한 순간이네요 아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항상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여러분 너무나 감사합니다.. 와아 촌스럽지만 이런거 넣어봤네요. 아무튼 데뷔일은 지났지만 어차피 오래오래 할 수 있는 만큼 무대 위에 계속 있을꺼니까 우리 몇주년에 너무 연연하지 말아요. 차라리 저 이제 무대 체력이 달려서 더이상 못하겠습니다 라고 말할때 고생했다고 이제 쉬라고 축하해주세요 😆 아무튼 모두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이제 겨우 13년 했으니까 힌 30년만 더 할께요.
여러분 HAPPY NEW YEAR 인데... content media
198
61
3k
최재림
2021년 12월 25일
In From Zev
여러분 모두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 원하던 선물 산타할아버지한테 받으셨으면 좋겠어요
168
34
2k
최재림
2021년 11월 16일
In From Zev
어제 너무 행복한 시간이었어요. 행복하게 노래하고 무대에서 떠들었어요. 극장 가득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연 다 끝나고 팀이랑 같이 정리하는데 밖에서 기다리고 계신 분들이 많아서 약간 당황했지만 끝까지 응원해줘서 고마워요. 하지만 우린 여전히 스스로 조심해야하는 시기인 것 잊지 말아요 😉 마스크 벗고 거리를 돌아다니는 시기가 오면 저도 얼마든지 행복하게 여러분 맞이할께요. 다시 한번 찾아와주신 여러분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160
27
2k
최재림
2021년 10월 22일
In From Zev
티켓이 너무 빨리 나가서 놀랐어요...많은 관심 주셔서 감사합니다.. 먼데이오프 콘서트 일회성이 아니라 언제든 여러분과 함께할 수 있도록 계획한 콘서트이니 앞으로도 계속 지켜봐주세요 ^^* 전 시카고 공연하러 수원와있어요. 요즘 하늘이 너무 맑아서 기분이 참 좋아요. 쌀쌀한 날씨 모두들 건강 조심하시고 오늘 하루 행복하세요오
어휴..감사합니다.. content media
182
43
3k
최재림
2021년 10월 16일
In From Zev
여러분~ 저 콘서트해요 😁 공연없는 날 하고싶은 음악 하려구요 하하하 격식없이 편안하게 진행하려고 계획 중이니 여러분도 같이 쉬러와주세요. 잠옷입고 오세요 ㅎㅎㅎ 여러분 소소하게 웃을 수 있는 코너도 계획 중이니 보시고 소소하게 웃어주세요.
183
46
2k
최재림
2021년 9월 14일
In From Zev
다시 여름이 된 것 같은 착각이 들만큼.. 분장실에 가득 있는 육개장을 보니 마음이 편안해지는 날이에요.
날씨가 너무 좋네요. content media
185
41
3k
최재림
2021년 8월 19일
In From Zev
여러분~ 그 간 많은 걱정과 격려 해주셔서 너무나 감사합니다😄 치료센터에서 10일 간 삼시세끼 꼬박꼬박 먹으면서 실컷 잠도 자고 운동도 하면서 잘 쉬다가 오늘 아침8시에 퇴소해서 집 잘 왔어요. 너무 쉬어서 공장초기화 된 것 같아요. 빨리 몸을 막 쓰고 싶네요..내일부터 시카고 안성공연인데 공연할 생각하니 너무 신이 나서 어쩔 줄 모르겠어요. 힘찬 모습으로 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18
52
3k
최재림
2021년 4월 08일
In From Zev
안녕하십니까 신사숙녀 여러분. 일리노이 시카고 최고의 변호사, 법정의 연변술사 빌리 플린 입니다. 제 새로운 의뢰인 최재림 씨를 대신해 이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최재림 씨는 현재 본인의 업무를 아주 충실히 수행하며 그 동안 소홀히 했던 운동을 다시 시작하였습니다. 그 간 연이은 공연과 연습으로 인해 체력적인 피로가 쌓인 것 같다고 본인은 얘기하고 있으나 전담 변호사인 제가 옆에서 관찰한 결과 그냥 귀찮았던 것으로 판단됩니다. 그저 다시 시작한 그 의지에 가산점을 주고 싶군요. 어쨌든 최재림 씨는 앞으로 본인 업무 수행을 위한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 입니다. 저 역시 옆에서 잘 관찰하고 조언을 아끼지 않으며 제 의뢰인을 독려하도록 하겠습니다. 뭐 최재림 씨에 대한 얘기는 이 정도면 충분한 것 같으니 제 얘기를 좀 하죠. 전 현재 시카고 쿡 카운티 교도소에 있는 2명의 여죄수를 변호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익히 잘 알고 있는 자들 입니다. 시세로에서 일어난 2중 살인혐의를 받고 수감 중인 '벨마 켈리' 와 시카고에서 일어난 치정살인혐의를 받고 있는 '롹씨 하트' 가 그 주인공이지요. 세간의 주목을 받고 있는 두 의뢰인인 만큼 최선을 다해서 변호할 생각입니다. 제가 알고 있는 '모든 수법'을 사용해서 말이지요. 여러분들도 법적으로 곤란한 상황에 쳐해 있다면 주저하지 말고 나 '빌리 플린'에게 의뢰하세요. 제 사무실로 우편으로 의뢰하셔도 되고, 전화국 교환원을 통해 연락주셔도 됩니다. 항상 아름다운 세상을 위해 노력하는 변호사 빌리 플린이었습니다.
286
0
4k
최재림
2021년 1월 19일
In From Zev
진작에 새해 인사 했어야 하는데 너무 늦어버렸네요. 미안해요 ㅠㅠ 참 새해부터 정신없이 많은 일들이 있었네요. 여전히 마스크를 쓰고 극장에 출근을 하고 끝나고 여러분과 맘 편히 마주치지도 못하고.. 하지만 동시에 기분 좋은 일들도 참 많아요! 한국 뮤지컬 어워즈에 남우 조 주연상 2개에 동시 노미네이트 되질 않나... 로또싱어 파이널 6인에 들질 않나... 2자리 띄어앉기라지만 에어포트베이비 공연이 매진되는 날도 많질 않나... 다 여러분의 응원과 사랑에 힘입어 일어난 일들이지 않나 하는 생각이 들어요. 어젯밤 꿈을 꾸었는데 작년에 못한 솔로 콘서트를 하는 꿈이었어요. 꿈 속에서 여러분 모두가 마스크 없이 즐겁게 환호성 지르면서 극장을 꽉 채워주셨고 저는 너무나 행복하게 무대에서 노래를 불렀어요. +앵콜곡을 준비 못해서 굉장히 어수선하게 끝났다는건 덤...꿈이라지만 너무 리얼해서 엄청 당황했다는... 아무튼! 꿈에서만이 아니라 현실에서도 빠른 시일 내에 일어났으면 하는 바 입니다. 에어포트 베이비가 어느 덧 막공을 향해 달려가고 있어요. 오늘 19일 기준으로 총 12일, 16번의 공연 밖에 남지 않았어요. ಥ_ಥ 매 번 조쉬를 연기할때마다 이번이 마지막이겠거니...하는 생각이 들었었는데 이번 시즌은 참 행복하면서도 아쉬우면서도 다음 시즌이 기다려지는 경험이었어요. 많은 관객 분들이 에어포트베이비 라는 작품에 관심을 가져주시고 기다려주셨고 또 극장을 많이 찾아주셨어요. 에어포트 베이비라는 작품의 힘을 믿고 묵묵히 공연해 온 그 간의 노력이 드디어 빛을 발하는구나 라고 여러분이 느끼게 해주셨어요. 감사합니다. 2015년도에 제가 유다 역으로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 라는 공연을 할때 막공을 2주 정도 남기고 지저스 역할을 하게 되는 기회를 얻었었어요. 정말 큰 기회였고 흔치 않은 일이었어요. 저에게는 3주 정도의 준비기간이 주어졌던 것 같아요. 새로운 역할을 준비하기엔 턱없이 부족한 시간이었죠. 하지만 다행히도 처음 작품 연습을 시작할 때부터 지저스 역할에 욕심이 있었고 다음 시즌이 있다면 꼭 지저스로 오디션을 봐야지 라는 생각이 있었기에 당시 지저스 역을 하고 있던 은태형과 마이클 형의 지저스를 옆에서 열심히 보고 개인적으로 공부를 하고 있었어요. 또 상대역인 유다를 하고 있었기 때문에 무대에서 지저스의 연기를 항상 보고 있기도 하였고. 그 시즌에 총 3번의 지저스를 연기했고 그 경험은 제 커리어에 아주 특이한 이력을 남겨주었어요. 이 얘기를 하는 이유는 이번 에어포트 베이비에도 비슷한 상황이 펼쳐졌기 때문이예요. 얼마전 준수 역의 신성수 배우가 조쉬 코헨 역으로 공연을 해냈기 때문이예요. 커버&스윙 리허설에서 조쉬 연기를 도와줄 배우가 필요했는데 -조쉬는 더블 캐스팅이라 따로 커버 배우가 없기도 했고 상웅형과 제가 불가피하게 스케줄 상 리허설에 참여할 수 없었거든요- 성수 배우는 처음 작품 오디션을 볼 때 조쉬 역에 지원하기도 했었고 연습 도중 그리고 공연을 하면서도 틈틈이 개인적으로 조쉬 역할을 공부하고 있다는 것 컴퍼니에서 눈치채고 리허설 기회를 제공했고 성수 배우는 그 기회를 너무나 잘 해내었어요. 덕분에 특별 공연의 기회도 얻을 수 있게 되었구요. 갑자기 감사합니다에서 얘기가 옆으로 샌 것 같지만 제가 하고싶은 말은 아마도... 감사합니다? ㅎㅎㅎ 그냥 새해가 되어 제 과거를 잠시 돌아보다보니 현재 후배 배우님들의 행보와 겹쳐보이는 부분이 있어서 그런 것 같아요.. 성실히 준비하고 노력하고 건강한 욕심을 가지고 기회가 왔을 때 놓치지 않으려는 것.. 여러분도 그렇고 계시죠? ╰(*°▽°*)╯그렇다고 믿어용💕 늘 그렇지만 항상 감사합니다. 배우 최재림을 응원하고 아껴주셔서.. 늘 발전해려고 노력하겠습니다. 좋은 작품, 좋은 연기, 건강한 정신을 가지려고 노력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289
64
6k
최재림
2020년 10월 19일
In From Zev
덕분에 여기저기 극장도 가있고 연습실도 가있고.. 다 있을 수 있답니다..하하 근데 왜 피곤함은 한 몸이 다 받는 걸까요..?? 여러분이 어디를 찾아오시더라도 최고의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몸관리 열심히 하고 연습 열심히 할께요. 항상 여러분 응원 덕분에 힘이 납니다 ^^ 여러분 고마워요♡
270
62
6k
최재림
2020년 8월 31일
In From Zev
제대로 된 막공 인사도 못 드리고 렌트가 마무리 되어서 여러모로 아쉽네요. 그래도 이 상황에 계속 공연을 할 수 있다는 것에 참 많은 감사함을 느끼고 있습니다. 걱정해주시고 응원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킹키부츠도 참 어려운 상황 속에서 첫공 올리고 어느덧 일주일이 지났는데요. 끝까지 사고없이 문제없이 잘 마무리하길 바라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극장 안 밖에서 많은 응원 보내주셔서 또 감사드립니다. 이 시기를 잘 넘겨서 마음 편하게 맘껏 공연을 즐길 수 있을 때까지 모두 건강 유의하세요.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219
33
3k
최재림
2020년 6월 11일
In From Zev
최대한 비밀을 지키려고 했는데 전~~~혀 도움이 되지 않고 초반부터 저인 티를 많이 낸것 같네요..많은 응원 감사합니다 ^^ 너무 재미있는 경험이었어요 하하하 곧 렌트 공연 오픈하는데 좋은 모습으로 여러분 뵐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 모두 건강 유념하시고 더운 날 물 많이 마시세용~~
194
24
3k

최재림

공동 작업자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