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게시판 게시물

최재림
2024년 1월 09일
In From Zev
일년 일년이 정말 빨리 가고있는 요즘입니다. 어느덧 뮤지컬 배우로서 첫 공연을 한지 15년 차가 되었네요. 함께 축하해주시고 기뻐해주신 여러분 모두 감사합니다. 거기에 또 많은 분들이 좋은 뜻을 모아 기부도 해주셔서 참 감격스럽네요. 항상 말씀드리지만 참 감사합니다. 제 공연 보러와주시는 것도 감사하고, 응원해주시는 것도 감사하고, 우려와 걱정의 말 해주시는 것도 감사하고, 특히 저라는 공통분모를 통해 좋은 일 해주시는 것 정말 감사합니다. 공연예술을 하는 사람으로써 가장 큰 보람을 느낄때가 관객들이 공연을 보시고 가슴에 무언가 바뀐 것을 느꼈다고 해주실때라고 얘기한 적이 있습니다. 여러분이 저를 통해 마음을 모아주실 때마다 제 안에 무언가 바뀌는 것이 느껴집니다. 여러분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15주년 함께 즐겨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103
41
1k
최재림
2023년 12월 31일
In From Zev
사랑하는 여러분, 2024년이 왔네요. 저는 2023년 정말 바쁘게 벅차게 과분하게 보낸것 같습니다. 배우 버킷 리스트의 배역 2개를 동시에 누리고 있네요. 올해는 하나가 더 추가될 예정이지만.. 항상 감사드립니다. 여러분의 끝없는 응원과 걱정 모두 감사히 받아드리고 있습니다. 제가 여러분께 보답할 수 있는 것은 한가지겠지요. '다 해내는 것' 24년 올해도 여러분과 함께 행복한 한해 보냈으면 합니다.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154
69
2k
최재림
2023년 6월 26일
In From Zev
토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어찌보면 짧고 정신없는 일정이었지만 너무나 행복한 시간보내고 돌아갑니다. 일본까지 찾아와주신 여러분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무대 위에서 애처럼 마음껏 놀수 있었어요. 모두 한국 안전히 귀국하시고 푹 쉬시길 바랍니다. 😊
111
23
2k
최재림
2023년 4월 29일
In From Zev
오늘 생일을 맞아 행복한 아침을 맞이했어요. 많은 분들이 축하를 해주셨습니다. 특히나 여러분이 제 생일을 기념하여 동물권 한스에 마음을 모아 후원을 해주신거에 대해 너무나 큰 감사의 말을 전합니다. 누군가에게 힘을 보탠다는 것이 참 쉬운 것 같으면서도 막상 실천하기는 쉽지 않은 일인데.. 정말 너무 감사드려요. 덕분에 울피를 포함하여 한스에 지내고 있는 많은 아이들이 행복하고 풍요로운 생활을 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일을 하면서 사랑을 받는다는 것에 이미 복에 겨워 살고 있는데 저를 좋아해주시는 분들이 저라는 존재를 통해서 사랑과 정을 여기저기 베풀어주시니 이 얼마나 축복받은 삶일까요.. 다시한번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멀지만 가까운 오페라의 유령 서울 공연을 바라보며 열심히 준비하고 있겠습니다. 여러분 모두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143
45
3k
최재림
2022년 12월 23일
In From Zev
여러분..네 저예요. 가면씁니다. 한..5개월 정도 비밀로 한 것 같아요. 근데 하도 주변에서 유령아니냐고 ㅋㅎ 이미 소문 다 난 줄... 뮤지컬 배우로써 막연히 하고싶은 배역으로 항상 꼽았었는데..막연한건 없나봐요. 준비하고 기다리고 두드리면 기회가 오나봐요 여러분♡ 2009년도에 3월인가 오디션 봤었어요. 그때 떨어지고 그 다음 오디션으로 뮤지컬 헤어스프레이를 했었더랍니다 ㅎㅎ 서울공연 기다리며 열심히 준비해놓을께요. 여러분을 위해 노래할꺼니까요. 같이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날이 많이 추워요. 따뜻하게 입고 다녀요~~
324
134
7k
최재림
2022년 9월 10일
In From Zev
어제 오늘 날씨가 너무 화창해서 마음이 참 좋네요. 여러분도 황금같은 휴일 잘 보내고 계신지 궁금해요~ 저는 오늘 부모님 댁와서 밥 맛있게 먹고 엄마가 굳이 옛날 사진을 꺼내서 보여주어서 태어날때부터 군대갈때까지 모습을 다시 복기했네요. 그래서 본 김에 제가 여러분께 드릴 건 딱히 없기도 하고 감사한 마음은 크다보니 옛날 사진 몇장 가져와봤습니다. 화질은 좋지 않지만 보시고 소소하게 웃으세요.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305
115
7k
최재림
2022년 6월 22일
In From Zev
공연을 사랑하고, 뮤지컬을 사랑하는 한 관객으로써, 최선을 다해 이 분야에 몸 담고 있는 한 배우로써 여러분과 이 글을 공유합니다. 관객분들이 좋은 공연을 즐길 수 있는, 배우들이 자신의 실력을 맘껏 뽐낼 수 있는, 스탭들이 자랑스럽게 일할 수 있는, 뮤지컬계가 되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선배님들, 선생님들의 말씀에 진심 동참하고 힘을 보탭니다. 주변이들에게 많은 공유 부탁드립니다. 이번 사건으로 인한 뮤지컬계에의 폐혜에 대한 관심이 특정 인물, 단체만을 겨냥하는 것을 넘어, 뮤지컬 전체 종사자들에게 경각심을 일깨워주길 바라고, 관객분들께서도 마음을 더 열고 상황을 바라봐주시길 바랍니다.
235
18
7k
최재림
2022년 5월 27일
In From Zev
어제 그린마더스클럽이 종영을 했습니다. 많은 관심가지고 지켜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첫 드라마여서 많이 떨렸고 설레이며 촬영했습니다. 16부 동안 저도 최대한 본방사수하면서 화면 속 제 모습에 어색하기도, 재미있기도, 쑥스럽기도, 뿌듯하기도 했습니다. 촬영현장 스탭분들, 동료 배우분들 초짜와 함께 작업하시느라 힘드셨을텐데도 불구하고 항상 친절하게 대해주시고 조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늘 곁에서 응원과 조력을 아끼지 않고 해주신 포킥스 식구분들도 너무 감사드립니다. 늘 새로운 모습, 발전한 모습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남은 올 한해 무대 위에서 여러분과 함께 즐겨보도록 하겠습니다. -햇살이 만연한 날씨 만끽하는 하루 되시길 바라며..
206
31
4k
최재림
2022년 5월 07일
In From Zev
'수백번을 다시 태어나도 난 널 꼭 찾을꺼야...아이다'
177
31
3k
최재림
2022년 4월 10일
In From Zev
그린 마더스 클럽 많이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 역시 드라마 정주행 하고 있습니다. 재웅아 집에 좀 들어가라..
185
36
4k
최재림
2022년 4월 10일
In From Zev
한 공연에 후발대로 참여한 첫 번째 작품 <썸띵로튼> 참 재미있게 공연했습니다. 무대 위에서 참 많이 웃고 즐긴 공연이었습니다. 여러분도 웃기고 동료도 웃겼습니다. 나도 웃었습니다. 행복했습니다. 감사합니다. -퇴장-
192
43
3k
최재림
2022년 2월 21일
In From Zev
딱히 있는 것 같지 않네요.
242
63
7k
최재림
2022년 2월 21일
In From Zev
뮤지컬 배우가 되었습니다..
210
61
4k
최재림
2022년 1월 10일
In From Zev
드라마촬영 끝나고 막 집에 도착했습니다. 참...감사합니다.. 이미 충분히 사랑받고 있는데 상까지 주셔서 몸둘 바를 모르겠어요. 오늘 부득이하게 시상식에 참석을 못했지만 온라인으로 시상식을 함께하며 우진빌리의 대리수상소감 잘 들었습니다. 사랑해 우진아. 예 뭐...감사하다는 말 외에 더 할 말이 있나 싶어요. 항상 그렇듯이 겸손하게 열심히 잘 작품활동 해나가겠습니다. 항상 감사하고 네. 감사합니다. 사랑해요 여러분. 모두 모였나요? 준비됐어요? 나 상받았다!!!!!!
감사합니다. 상 받았습니다. content media
231
51
3k
최재림
2022년 1월 06일
In From Zev
어제 나 데뷔일이었어요? 저어언혀 신경 안쓰고 있었는데 오늘 분장 받는데 강현이가 그러더라구요? "형 데뷔 13주년 축하드려요~"...아...오늘이 그날인가..? 지금 시간은 데뷔 +1일이지만..아무튼 새해 인사도 좀 늦었고 데뷔일도 기억 못하는 여러모로 창피한 순간이네요 아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항상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여러분 너무나 감사합니다.. 와아 촌스럽지만 이런거 넣어봤네요. 아무튼 데뷔일은 지났지만 어차피 오래오래 할 수 있는 만큼 무대 위에 계속 있을꺼니까 우리 몇주년에 너무 연연하지 말아요. 차라리 저 이제 무대 체력이 달려서 더이상 못하겠습니다 라고 말할때 고생했다고 이제 쉬라고 축하해주세요 😆 아무튼 모두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이제 겨우 13년 했으니까 힌 30년만 더 할께요.
여러분 HAPPY NEW YEAR 인데... content media
295
69
6k
최재림
2021년 12월 25일
In From Zev
여러분 모두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 원하던 선물 산타할아버지한테 받으셨으면 좋겠어요
217
34
2k
최재림
2021년 11월 16일
In From Zev
어제 너무 행복한 시간이었어요. 행복하게 노래하고 무대에서 떠들었어요. 극장 가득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연 다 끝나고 팀이랑 같이 정리하는데 밖에서 기다리고 계신 분들이 많아서 약간 당황했지만 끝까지 응원해줘서 고마워요. 하지만 우린 여전히 스스로 조심해야하는 시기인 것 잊지 말아요 😉 마스크 벗고 거리를 돌아다니는 시기가 오면 저도 얼마든지 행복하게 여러분 맞이할께요. 다시 한번 찾아와주신 여러분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210
27
3k
최재림
2021년 10월 22일
In From Zev
티켓이 너무 빨리 나가서 놀랐어요...많은 관심 주셔서 감사합니다.. 먼데이오프 콘서트 일회성이 아니라 언제든 여러분과 함께할 수 있도록 계획한 콘서트이니 앞으로도 계속 지켜봐주세요 ^^* 전 시카고 공연하러 수원와있어요. 요즘 하늘이 너무 맑아서 기분이 참 좋아요. 쌀쌀한 날씨 모두들 건강 조심하시고 오늘 하루 행복하세요오
어휴..감사합니다.. content media
235
43
4k
최재림
2021년 10월 16일
In From Zev
여러분~ 저 콘서트해요 😁 공연없는 날 하고싶은 음악 하려구요 하하하 격식없이 편안하게 진행하려고 계획 중이니 여러분도 같이 쉬러와주세요. 잠옷입고 오세요 ㅎㅎㅎ 여러분 소소하게 웃을 수 있는 코너도 계획 중이니 보시고 소소하게 웃어주세요.
252
50
4k
최재림
2021년 9월 14일
In From Zev
다시 여름이 된 것 같은 착각이 들만큼.. 분장실에 가득 있는 육개장을 보니 마음이 편안해지는 날이에요.
날씨가 너무 좋네요. content media
238
41
3k

최재림

운영자
더보기
bottom of page